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경에 김 안서리게 하는법, 딸꾹질 멈추는법 등등 일상꿀팁!
    꿀팁 2018. 8. 28. 08:43

    1. 안경에 김 안서리게 하는법.


    지금은 안경 대신 렌즈를끼지만 학창시절 나는 안경을 항상 착용해 왔다.

    그 때마다 되게 불편했던건 겨울이 되면 추운 밖에 있다가 따뜻한 가게나 집으로 들어오면

    김이 항상 껴있었다.

    이뿐만 아니라 밥먹을 때 특히 국 종류의 음식이나 라면을 먹을 때면

    김이 항상 안경과 일심동체가 되어서 안경을 벗고 먹었다.

    문제는 항상 김이 낄 때 일일이 닦아도 잘 안 없어진다. 온도가 어느정도 적응을 하게 되면

    그 때서야 김이 사라졌었다.

    귀찮음이 많은 나는 그냥 김 낄 때마다 고칠생각을 안하고 그 때만 아 짜증나 이러고 넘어갔다.

     

    그렇다면 어떻게 김서리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을까?

    정말 간단하다.


    ​비누로 안경을 문질문질 해주고 휴지로 닦으면
    안경에 막이 생겨서 김이 서리지 않게 된다.

    2. 굳은 잼뚜껑 여는 법.​

     


     

    쨈을 사놓고 먹게 되면 가끔 뚜껑이 열리지 않는다.

    연약하진 않지만 손목에 힘이 없는 나는 항상 아빠나 남동생에게

    열어달라고 매번 부탁을 한다. 하지만 혼자 자취를 하던 시절은 아무도 없다.

    그제서야 네이버에 검색을 한다.


    빠르게 열 수 있는 방법은 ​고무장갑을 끼고 열면 된다.

    정말 간단하다.

    3. 제모를 한뒤 면도기 털 제거법.


    제모를 할 때마다 털이 안에 끼어서 너무 귀찮은 나머지

    매번 새걸로 교체했었다.

    레이저 날은 항상 날카로운데 털이 안에 갇혀있어서 잘 제모가 안됬었다.

    이 레이저에 낀 털들의 제거방법은 의외로 간단했다.

    준비물은 안입는 청바지만 있으면 된다.


    ​방법은 청바지에 면도기을 대고 밑에서 위로 제모하듯이
    밀어주면 털이 빠진다.

    4. 굳은 마스카라 제거법.


    보통 마스카라 솔을 오래쓰다보면 굳은 마스카라들이 솔에 달라 붙고

    마스카라를 할 때마다 그 굳은 분자들이 내 속눈썹에 달라붙어 메이크업을

    망치곤 했다. 그렇게 오래 쓴 것도 아닌데 자주 굳는다. 그럴 땐 청소가 필요하다.

    준비물은 클렌징워터와 컵만 있으면 된다.


    ​1.클렌징워터를 컵에 따른다.

    2. 5분동안 솔을 담가 놓는다.


    그러면 새 것처럼 깨끗이 쓸 수 있다.

    5. 딸꾹질 멈추기.

     

    딸꾹질 멈추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첫번째로 물을 입에 넣고 몸을 숙이면서 마시는 것 이다.

    하지만 일하는 데서 이렇게 마시면 가끔 이상한 사람 취급을 할 수도 있으니

    각설탕을 들고와서

    각설탕을 입에 넣고 녹여먹으면 사라진다.

     

    개인적으로 물을 입에 넣고 기역자로 몸을 숙여서 삼키는게 매번 효과가 좋았다.

    6. 꽃 신선하게 유지하기.

    꽃을 선물 받으면 항상 기분이 좋지만 꽃이 오래 못가서 썩는 경우가

    너무 많았다. 생화 굉장히 비싸고 이쁘지만 신선하게 보관하기가 정말 어렵다.

     

    하나의 팁이라면 팁이다.

    처음 물이든 꽃병에 ​설탕 넣어서 꽃을 꽂아 두면 더 오래 신선하게 유지된다.

    이렇게 총 6가지 일상생활에서 활용 할 수 있는 팁들은 적어 보았는데

    다른 여러 일상 팁들도 조만간 또 가져오겠다.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취방 구할 때 꿀팁  (2) 2019.06.02
    일의 노하우  (0) 2019.02.16
    부산지하철 반대 노선 탔을 때  (0) 2019.02.01
    아이폰 속도 향상 시키는 법  (0) 2018.09.08
    아이폰 짝퉁 구분법  (0) 2018.08.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