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승인기(+꿀팁, 고객센터문의법)
    후기들 2018. 9. 4. 10:59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일주일이 지나도
    감감무소식 성질급한 나는 도저히 못기다리겠다라는
    결론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냈다.
    너무 많이 기다리지말고 여러분
    여기로 문의하세요!!
    내 일주일도 아까웠다.

    (+바보 같은 나는 신청을하고 안오겠지 이러고 계정 정지를
    했다. 그리고 새로 아이디를 만들어서 다시 신청했다.
    다행히 문의내용이 계정활성화가 안되고 검토중이라고
    이렇게 보냈더니 정지 풀어주시고 승인도 되었다.
    8월 31일 답변이 왔는데 9월 3일날 메일 온 걸 이제 봤다.
    바보인가..ㅠㅠ )

    다만!!
    애드센스에 어느정도 기준에 맞는 포스팅을하고나서
    신청하자.
    예를 들면 난 팔랑귀이기에
    애드센스 루머에 귀 귀울였다.
    1000자는 기본! 사진은 맘대로 올리고!
    방문자는 중요하지 않고! (그래도 조금은 나와한다고합니다.)
    맞춤법 중요! 끝에 ‘다.’ 이런식으로
    포스팅수는 20~25개였다.
    포인트는 개인창작물을 올리는 것!
    나는 호주 맛집이나 집구하는법 일구하는법
    생활하는거를 많이 썻다.


    자 신청방법은
    https://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cant_log_in
    여기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다 입력을 해줍니다.
    마지막질문에 활성화 되지 않은 계정이라고
    체크를 했다.



    여부도 개인적으로 판단 후 적으면 된다.


    국가는 한국으로 하고 URL 블로그 홈페이지주소를
    적는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개인신분을 증명 할 수있는 걸
    사진찍어서 올려도 되고 스캔해서 올려도 된다.
    나는 민증을 올렸다.
    이때 민증주소가 옛날 주소라서 일치하지 않아
    답장이 안올 것 같아서
    희망없이 계정 중지를했다.
    저기 별표로 길게 설명이 주소와 일치해야한다고 해서
    그랬는데...

    답장이 왔다!! 이렇게!!!


    메일은 보내고 다음날 이렇게 왔다.
    승인됬다는 내용이 딱히 없지만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광고를 올릴 수 있도록
    되어있어 승인됬다는걸 깨달았다.

    추가로 어떤 분은 컨텐츠 부족이다 이렇게 받으신 분도
    있고 승인 못받으신 분들도 많은데
    확실히 정성스러운 개인창작물을 올려두면
    저처럼 승인 나실 수 있습니다!!

    아마 너무 많은 애드센스 신청자가 전 세계로
    몰리기 때문에 구글봇이 모든 트래픽을 감지 할수 없으니
    검토하는데만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걸
    이해한다.

    하지만 성질급한 나는 결국 해내었다아!

    애드센스 승인 받고 가장 좋은건 말투를 자유롭게
    쓸 수 있어 좋다.
    이전엔 ~다. 굉장히 딱딱하고 나같지 않았는데
    드디어 글에서 나를 표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이모티콘도 쓸 수 있다. > <*
    ㅋㅋㅋㅋㅋ도 쓸 수 있다!!

    아무튼 꼭 참조하시어 애드센스 승인 성공하시길!


    *궁굼하신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고
    이 글이 좋으셨으면 하트를 눌러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