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월드 다녀오다
    후기들 2019. 12. 9. 10:39

    12월 신한카드 전 고객 대상으로
    50퍼 세일을 받아서 티켓을 사고
    처음으로 롯데월드를 다녀왔다.

    나는 놀이기구를 잘 타지 못한다..
    고소공포증이 있다.

    9:30에 오픈이라 맞춰서가니
    오전에는 사람이 덜했다.
    추워서 그런가..
    실외에는 무서운기구가 많아서
    계속 실내에서만 돌아다니면서 몇개를 탔다.
    항상 내가 타는 것마다 애들이 많았다..ㅋㅋㅋ



    웅장한 롯데타워를 지나



    어드벤쳐 존으로 입장했다.
    롯데월드는 입구가 여러개라서 자기가 편한대로
    가면 될 것 같다.
    보통은 잠실역 지하철근처에 있는 입구를 이용하는 것 같다.



    밥을 안먹고 온 우리는
    식당을 찾아다녔다..
    내가 찾아본 식당은 나오지 않았다...
    출입하기 전 아이스링크장 쪽에도 많았다.

    난 TGI를 먹었는데 양이 정말 적었다..



    아이스링크는 출입하면 퇴장하고 나가야 탈 수 있었다.
    롯데월드 티켓이 있다면
    50퍼센트 할인을 해준다고 했다.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그냥 패스했다.



    줄을 기다리면서 찍은 코끼리.
    몇 개 못타고 나왔다.

    롯데월드 후기 한마디는
    중간 정도 무서움의 놀이기구가 많이 없다.
    무서우면 무섭고
    안무서우면 안무섭다.

    나는 안무서운데 약간 스릴 있는 걸 원했는데..
    생각보다
    기구도 그렇게 많지 않고 그랬다.

    롯데월드보다는 에버랜드가 더 크고 탈 게 더 많다.
    하지만 겨울엔 춥다...

    놀이공원 당분간 안갈 것 같다.
    하하..

    '후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아파야사는 남자 후기 (스포x)  (0) 2019.12.15
    피자헛 쉬림프 올인 먹다  (0) 2019.12.14
    대만과자 누가비스킷 후기  (0) 2019.12.06
    산타토익 무료 5일 후기  (0) 2019.12.02
    산타토익 무료체험 중  (0) 2019.1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