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리우드 소식
    인 할리우드/할리우드 뉴스 2019. 7. 11. 13:17


    23살의 캔달 재너 jet-ski bottle-cap challenge video로
    이슈 되었다고 전해진다.
    밑에는 제트스키를 타면서 볼캡챌린지를 하는 캔달 영상이다.

    https://youtu.be/qQDDxMqvK1U

    bottle-cap challenge video는 요즘 미국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데
    눈을 감고 음료 병뚜껑을 쳐내는 것이다.
    아마 한국에서도 곧 유행하려나 ??

    캔달은 무려 113million 팔로워를 가진 유명 모델이다.
    뭘 하든 이슈되겠지..

    두번째 소식은
    캔달의 전 남친 A$AP Rocky 소식이다.



    A$AP Rocky 미국에서 유명한 흑인랩퍼이다.
    스위스 스톡홀롬에서 유럽투어를 하던 도중에 갑자기 전부 다 유럽투어를 취소 시켰다.
    지금은 스위스 감옥에 있다고 한다.

    무슨 일이 있던 걸까?
    그 사유는 저녁에 투어 다 끝나고 자기 팀이랑 걸어가고 있는데
    한 행인이 시비를 걸었다고 했다고 한다.
    그래서 길거리 싸움이 일어나는 것이였는데
    일단 스위스당국은 더 조사를 해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그래서 납득할만한 증거가 생기면 록키를 풀어주겠다고 했다.
    연예인들 참.. 힘들다..
    얼굴 알려지니 시비걸고 뭐하고

    씨씨티비 증거물이 있으니 곧 풀려나길 바란다.



    디즈니 채널에서 유명한 배우
    Cameron Boyce가 20살의 젊은 나이로 생을 마감했다.
    사유는 epileptic seizure 간질성 발작이다.
    카메론은 자다가 발작을 일으켜서 세상을 떠났다.

    젊은 나이에 안타깝다.
    평소에도 몸 상태가 안좋았다고 한다.

    아무 한국에서는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는데
    디즈니 채널이나 Grown-Ups 영화에서 활약을 보였다.



    전 대통령 영부인 미셸 오바마도 SNS로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미셸은 2014년 백악관에서 카메론와 service 프로그램을 같이 했었다.
    정말 재능있고 착한 마음씨를 가진 친구였고 카메론과 시간을 같이 보냈어서 굉장히 행운이였다고 말했다.



    코미디언 Aziz Ansari가 넷플릭스에 새로운 코미디 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마스터오브제로를 진짜 재미있게 봤다.
    Aziz 대본도 쓰고 연출도 했다지...
    뭔가 공감이 많아서 재미있었고
    특히 이민자의 삶 에피소드가 되게 재미있었다.

    2018년에 한 작가가 Aziz에게 원나잇 강요를 받았다고 주장해서 큰 논란으로 한 동안 안보였었다.

    또 쇼에서 간통에 대해서 농담하다가 비난을 받기도 하였다.

    말하는 직업은 참 말을 조심히 해야한다.
    잘못된 코미디 소재는 대중들의 화를 부르는 것 같다.

    마스터오브제로가 상 후보에 올랐다고 하던데
    여러 논란이 많으니.. 받을수 있을려나
    작품은 정말 내가봐도 상 받을만 한데 말이다.

    역시 유명세만 믿다가 큰코 다친다 착하게 살아야한다..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의 자녀들이 사이언톨로지에 빠지다?

    톰 크루즈가 미국 사이비종교 사이언톨로지를 믿는
    유명한 신자로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이다.
    현재는 니콜 키드먼의 자녀들이 이 종교에 빠져있다는 논란이 있다.
    Domingo에 따르면 니콜 자녀들인 코너와 이사벨라가 니콜의 이혼 후에 정신적으로 불안할 것을 예상하여
    사이언톨로지 교회가 이 둘을 타겟하여 전도를 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둘은 선택이 여지가 없었다고 한다.
    충격을 받은 둘은 계속 사이언톨로지에 세뇌당할수 밖에 없었다고 했다.

    톰 크루즈 와이프도 이런걸 예상해서 톰과 이혼하고나서
    수지(톰 딸)를 사이비종교에 못빠지도록 막아왔던걸로 유명하다.

    결혼은 정말 잘해야한다.
    특히 자식이 있고 이혼하면 얼마나 충격일까 어린나이에..

    미국에 은근하게 사이비종교가 많다.
    말도 안되는 종교도 많다.

    자기정신 자기가 잘 챙기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