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적 브랜드 로고 의미
    유머공간 2020. 6. 21. 17:38

    현대자동차

    알파벳 'H'가 아니라 두 사람(고객과 회사 대표)이 악수하는 것을 상징한다.

     

    아디다스

    아디다스라는 이름은 설립자인 아돌프 다슬러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

    로고는 삼각형을 이루는 세 줄무늬다.

    이것은 산을 상징하며, 이는 모든 운동선수들이 극복해야 하는 도전을 나타낸다.

    애플

    사과를 바이트(bite 물다)=바이트(byte 컴퓨터용어)

    발음 같음. 그래서 먹던 사과가 로고임.

     

    아마존

    주황색 화살은 웃는 모습과 비슷해 고객들이 만족하기를 바라는 회사 의미.

    화살표는 또한 회사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제품('A에서 Z까지')을 판매한다는 암시로 'A'와 'Z' 사이에 늘어져 있다.

     

    베스킨라빈스31

    여기 로고의 "BR" 부분의 분홍색 부분은 31을 이루고 있는데,

    이것은 바스킨-로빈스가 팔던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맛의 숫자다.

     

    도요타

    실들어가는 바늘 윗 부분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섬유 기계를 생산하던 시절의 과거를 내포한다.

    동시에 로고의 개별 부분에도 회사 이름의 글자가 표기되어 있다.

     

    토블론

    스위스 베른에 본사를 둔 유명한 초콜릿 회사인 토블레론은

    베른을 곰의 도시라고 부르기도 한다는 이유로 로고에 곰의 실루엣을 넣었다.

     

    에버노트

    코끼리는 얼굴과 사건 모두 기억하는 능력 등 인상적인 기억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이유로 노트필기 어플리케이션인 Evernote가 코끼리를 로고에 넣었다.

    코끼리의 귀퉁이가 접혀져 있는데 이유는 사람들이 책를 읽은 후 요점을 기록하기 위해

    책 페이지 모서리를 접는 것에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LG

    한국 전자 회사인 LG의 로고는 사람의 얼굴을 스타일화한 이미지다.

    회사에 따르면, 이는 고객과의 평범하고 인간적인 관계를 유지하려는 포부를 나타낸다고 한다.

     

    비츠

    미국에 본사를 둔 오디오 장비를 생산하는 비츠는 'B'자가 헤드폰을 쓴 사람처럼 보이는 로고를 사용한다.

     

    *인기 포스팅!!

    https://sunnylife-123.tistory.com/403

     

    외국에만 있는 것

    1. 일본, 오푸로 욕조 일본 가정집 마다 나무로 된 작은 오푸로 욕조가 있다. 물에 몸을 담군 후 나무 뚜껑을 닫고 반신욕을 즐긴다. 전통에 따르면, 가족들은 물을 바꾸지 않고 번갈아 가며 목욕�

    sunnylife-123.tistory.com

     

    '유머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링되는 사진들  (0) 2020.06.22
    멍 때리고 보게되는 사진  (2) 2020.06.21
    야생의 밤  (0) 2020.06.21
    외국에만 있는 것  (1) 2020.06.21
    동상과 놀기  (0) 2020.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