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콜로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후기(with 스타벅스 카푸치노 캡슐)
    후기들 2019. 5. 18. 12:58



    도착하였다!

    안에는 웰컴쿠폰과 사용설명서가 있었다.
    등록하면 2만원 쿠폰과 1년 추가 A/S보상을 해준다.

    이건 물조절이 안되는거라서
    수동으로 물 조절을 해야한다



    돌체구스토타이머 어플을 다운받으면
    여러 캡슐 메뉴가 있는데
    클릭하면
    타이머가 있다! 그걸로 시간 맞춰 내려먹으면 된다.



    스타벅스 캡슐구하러 이마트를 갔는데..
    ㅠㅠ 스타벅스 카푸치노 하나 남아 있었다..
    그래두 이게 어디야



    검은색은 커피고 흰색은 우유 내려먹는 것이다.
    총 6잔의 카푸치노를 먹을 수 있다!
    가격은 8900원?이였나 그랬다.



    귀엽다 ㅎㅎ



    새제품은 캡슐 여는 부분을 열면 플라스틱 저걸 빼고
    캡슐을 넣어준다.



    자 이제 내려볼까!?

    맛은
    첨이라 물조절 실패!
    타이머보다 몇초 적게 내려야겠다.
    나쁘지않다.

    나는 단걸 좋아해서
    헤이즐넛시럽 구매해서 넣어 먹는다 ㅋㅋ
    카페인은 섭취해야겠고 아메리카노는 못먹는다 ㅠㅜ

    그래서 이번에 라떼캡슐만 구매했다..

    뭔가 믹스커피는 싫고
    내려먹어야겠고 근데 돈은 없고..
    내가 돈만 있었음 돈 더 추가해서
    물 자동조절되는거 먹었을 것 같다..ㅎㅎ

    물조절이 안되니 뭐 이게 맞게 먹는건지
    커피 찌질이라 모른다..

    캡슐로 1잔당 1500원 꼴이긴한데
    뭐 나쁘지않지
    담엔 그냥 에스프레소로 왕창사서
    우유사서 넣어 먹는 것도 나쁘진 않다.

    뭔가 12캡슐인데 6잔이니까..
    음 ㅋㅋㅋㅋ

    암튼 나쁘지 않다 쏘쏘
    중고로 살려다가 가격장난해서
    그냥 삼 ㅋㅋㅋ


    웰컴쿠폰 이만원주니까 그냥 돈주고 사는게 낫다.
    거기서 거기인듯??

    ;)






    네스카페 네스카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