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 14:54

3M의 보안유리

3M의 보안유리에 돈을 채워넣고 지나가는 행인에게 부셔보라고 했지만 아무도 성공하지 못했다.

레고

레고는 부가티 차를 만들었다.

이 실제 차 크기이며, 모든 부분을 레고로 만들어졌다.

불가능은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스파이더맨

스파이더칸을 만들었다.

 

러시아 우유 회사

우유 옆면 QR 코드를 찍으면, 실시간으로 회사의 젖소들을 볼 수 있다.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콜라 제로를 시음해 볼 수 있도록

음료수가 담긴 펌프 달린 거대한 광고판을 설치했다.

 

쥬라기공원

쥬라기 공원 25주년을 기념하여 런던에 제프 골드블럼 동상이 설치되었다.

 

요리책

버스정류장에서 실제 음식 냄새를 맡을 수 있다.

 

킷캣

상파울루 공항에서 비행기가 연착된 승객들은 킷캣 자판기에서 킷캣을 먹을 수 있다.

 

가라지(차고) 광고

여기 차고가 필요한 이유가 있다.

애플, 구글, 아마존, 디즈니 등 다 창고에서 사업이 시작되었다!!

없니? 전화줘!